마시멜로우 가득 '멜로팝 레인보우' 출시…"원하는 입맛대로 토핑"

작성일
2020-12-16 11:40
최근 건조 마시멜로우가 포함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는 간식으로 좋기 때문에 건조 마시멜로우를 해외에서 직구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마시멜로우만 따로 우유에 타서 먹거나 원하는 간식에 마시멜로우를 넣어 먹길 원하는 추세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비주얼 푸드 연구소 얌랩은 마시멜로우만 가득 모아놓은 '멜로팝 레인보우'를 선보였다.

 

 



 

 

주식회사 베러댄베러에서 기획한 비주얼 푸드 연구소 얌랩은 '건조마시멜로우'와 국내 식품업계 트렌드를 더해 '멜로 팝' 브랜드를 론칭했다.

멜로팝 레인보우는 그 자체로도 맛있고 원하는 종류의 시리얼에 더해 즐길 수 있다. 그래놀라부터 초코까지 모든 종류의 시리얼에 잘 어울리기에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얌랩 측 마케팅 관계자는 "시리얼 속에 들어있는 마시멜로우 토핑을 보면서 늘 아쉬워했던 이들이 있을 것"이라며 "그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멜로팝 레인보우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얌랩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멜로팝 론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멜로팝 레인보우 구매자에 한해 굿즈 '시리얼 코스터' 랜덤으로 1종을 무료 증정한다. '시리얼 코스터'는 멜로 팝 레인보우 버전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윈터 에디션으로 기획돼 총 4종이다. 또 '얌랩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배송비 무료 혜택을 받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