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랩, '홈카페' 트렌드 맞춘 멜로팝 굿즈 론칭

Date
2020-12-16 11:41
얌랩이 일러스트레이터 젠틀멜로우의 디자인을 사용한 굿즈를 론칭했다.

대표 제품 멜로팝의 박스 전면에는 마시멜로우와 우유, 시리얼볼 등 제품과 관련있는 사물을 캐릭터화하여 아기자기함과 귀여움을 더했다. 또 마시멜로우도 파스텔색을 입혀 홈카페 트렌드에 맞는 굿즈로 SNS상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굿즈 '시리얼 코스터'는 멜로 팝 레인보우 버전과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윈터 에디션으로 기획됐다. '멜로팝 건조 마시멜로우 시리얼'은 레인보우, 초코, 화이트 등 3가지 종류가 있다. 레인보우는 시리얼 속 마시멜로우만 담은 상품으로 시리얼 위에 토핑하거나 또는 코코아 위에 올리는 토핑으로 즐기면 좋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론칭 기념으로 얌랩 카카오톡 친구 추가시 배송비 무료 혜택 이벤트와 신제품 멜로팝 건조 마시멜로우 레인보우 구매 시 얌랩이 직접 디자인한 시리얼 코스터 1종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얌랩 브랜드 담당자는 "비주얼 푸드 연구소라는 슬로건에 맞게 식품 업계에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르고 있는 비주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얌랩의 맛은 물론 눈으로도 즐기는 비주얼 푸드로 인식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